• 관련 공지사항
프로젝트 > 과학과 신앙 > 관련 공지사항

[101가지 질문] 시즌1 마감 & 휴식

페이지 정보

작성일작성일17-02-02 16:08 조회3,960회 댓글0건

본문


 

한국교회탐구센터에서는 기독교 내에 있는 과학에 대한 오해를 풀고, 이해를 돕기 위해 <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> 동영상을 기획 제작하여 유투브, 페이스북, 웹페이지 등을 통해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 

약 1년의 시간을 지났는데요. 본 프로젝트에서는 과학의 한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라기 보다는 그야말로 101을 다루고자 했습니다. 과학은 전문 영역이기 때문에 멀리하고, 멀리하다보니 오해가 생기고, 그 오해가 사실처럼 받아들여지는 무한반복에서 벗어나고자 했습니다. 5분 가량의 동영상을 통해 이 부분을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기셨다면 지금까지 열심히 보신 분이실 듯 합니다.

 

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격려 혹은 질문들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101질문 영상 담당자의 사정으로 담당자가 바뀌면서, 25편으로 시즌 1을 매듭짓고 시즌2로 2017년 4월에 돌아옵니다. 시즌 2 많이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세요. 시즌 2 시작까지 그 동안의 영상에 언급된 내용과 책을 읽어보신다면 깊이 있는 이해가 되실거라고 저희도 기대합니다!

 


★한국교회탐구센터 동영상 구독하기
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1sm_gPfEmV8mpWQWDba1YQ 

 

★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 더 보러 가기  
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UOwEQuLOLRRgNNTedauiPAcacr8ZEYHs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