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동영상
프로젝트 > 평신도 신학 > 동영상

[신학 BlockBuster_024] 미전도종족의 운명 논쟁_이순신 장군은 구원받았을까?

페이지 정보

작성일작성일19-11-22 19:00 조회1,296회 댓글0건

본문

<신학 BlockBuster 업데이트 알림 받기>

★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  

https://www.facebook.com/tamgookr/

 유튜브 구독하기

http://bit.ly/신학블록버스터 

[신학 BlockBuster_024] 미전도종족의 운명 논쟁_이순신 장군은 구원받았을까? 

 

'복음주의 신학 논쟁'의 11장, 미전도종족의 운명 논쟁_이순신 장군은 구원받았을까?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할 때 이런 질문 많이 받아보셨죠? 지금 우리 곁에 있는 이들 외에 복음이 전해지기 전의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가? 저 오지에 있는 이들은 어떻게 되는가? 믿음을 가져볼, 선택할 기회도 없는 것이 아닌가? 이 질문에 대한 네 가지 입장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! 영상을 보시면서 나는 어느 입장에 가까운지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? 신학생이 아니더라도, 사역자가 아니더라도 각자의 선택과 생각에 신학적 입장이 반영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거에요. 마지막에 각자의 입장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! 각 입장에 빙의된 설명과 더불어 본격 책 추천을 즐기는 책 덕후 홍쌤, 논쟁을 지켜보며 신학적 입장을 선택하는 TK. 이 둘은 여전히 티키타카가 가능할까요? :) 새로운 즐거움으로 찾아온 홍쌤과 TK의 호흡과 함께! 신학이 어려웠던 분들, 기초신앙 보완이 필요하다 느꼈던 분들, 기독교 기초를 이해하고 싶은 분들, 더불어 책을 읽는 교양인이 되고 싶은 분들 함께 해요! *홍쌤의 책: 1. 사랑이 이긴다, 랍 벨 2. 하나님이 이긴다, 마크 갤리